적포도주 미국

동행와인 올리버스 빈야드 '써니비'


Companion Wine Co. Oliver's Vineyard 'Sunny B'만의 독특한 풍미를 경험해보세요! 강렬한 햇살을 머금은 이 와인은 시트러스와 열대 과일 향이 상쾌하게 어우러져 부드러운 여운을 선사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완벽한 이 독특한 와인은 당신의 감각을 즐겁게 해줄 것입니다.


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동행와인 올리버스 빈야드 '써니비'




이 와인이 인기 있는 이유

에드나 밸리(Edna Valley)의 햇살이 내리쬐는 언덕에는 유명한 올리버 포도원(Oliver's Vineyard)이 있으며 이곳의 포도는 이 지역에서 가장 많이 찾는 와인을 생산합니다. 그 중 하나는 Companion Wine Co.의 유쾌한 화이트 와인인 'Sunny B'입니다. 이 풀바디의 아름다움은 감각을 감질나게 하는 멜론, 바닐라, 레몬 껍질의 밝은 향을 제공합니다. 미각에서는 허니듀, 시트러스 꽃, 약간의 스파이스가 어우러져 풍성합니다. 마무리감은 매끄럽고 산뜻하며, 에센스가 오래 지속되어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찾게 될 것입니다! Oliver's Vineyard의 'Sunny B'가 인기를 끌게 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재미있는 사실

Companion Wine Co. Oliver's Vineyard는 캘리포니아에서 처음으로 전적으로 태양 에너지로 구동되는 와이너리였기 때문에 확실히 독특한 장소입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과 함께 맛있는 와인을 홀짝이는 동안 즐겁게 해 줄 장난기 넘치는 마스코트 Sunny B가 있습니다!

 

와이너리 역사

Companion Wine Co. Edna Valley의 Oliver's Vineyard 'Sunny B'는 2017년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Edna Valley의 서늘한 기후에서 자란 Chardonnay와 Pinot Noir 포도를 블렌딩한 제품입니다. 포도밭은 1990년대 초에 와인메이커이자 소유주인 Oliver McCrum이 심었습니다. 그는 그 이후로 이곳에서 와인을 만들어 왔습니다. Sunny B의 2017년 빈티지는 밝은 산미와 강렬한 아로마로 특히 주목할 만했습니다. 2018년 빈티지는 재배 기간이 약간 더 따뜻해 잘 익은 과일 향과 크리미한 질감을 지닌 풀 바디 와인이 탄생했습니다. 2019년, Companion Wine Co.는 현지 아티스트 Sarah Gee Miller의 작품이 포함된 한정판 "Sunny B" 레이블을 출시하며 10주년을 기념했습니다. 이 특별 라벨은 Edna Valley의 독특한 테루아를 기념하고 Oliver's Vineyard에서 와인 양조의 오랜 역사를 기념합니다.

 

음식 페어링 방법

이 와인은 밝은 열대 과일 향과 가벼운 바디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샐러드, 구운 야채, 생선, 닭고기나 돼지고기 같은 가벼운 육류와 같이 가볍고 신선한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이 와인의 산도는 레몬이나 토마토와 같은 감귤류 또는 기타 산성 성분이 있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또한 브리 또는 염소 치즈와 같은 크림 치즈와도 잘 어울립니다.

 

유사한 와인